강다니엘, 솔로 데뷔 1주년 맞아 온택트 팬미팅 'DAN1TYST' 연다

연예 / 김혜진 기자 / 2020-06-30 16:38:45
  • 카카오톡 보내기
▲ 사진제공=커넥트엔터테인먼트

 

[넥스트뉴스=김혜진 기자] 강다니엘이 솔로 데뷔 1주년을 기념해 전세계 '다니티'(팬클럽명)와 함께하는 온택트 팬미팅을 개최한다.

30일 강다니엘의 소속사 커넥트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오는 7월 25일 온택트 팬미팅 'DAN1TYST(다니티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온택트 팬미팅은 강다니엘의 솔로 데뷔 1주년을 기념해 개최되는 것으로, 공연명 ‘DAN1TYST(다니티스트)’는 팬클럽명 ‘Danity’와 1주년을 뜻하는 ‘1st’, 그리고 ‘전문직종·사업 활동 종사자’를 나타내는 ‘-ist’를 더한 단어로, 다니티와 함께하는 강다니엘의 데뷔 1주년 파티이자 아티스트로서 걸어온 1년과 앞으로 더욱 성장하고자 하는 의지를 담았다.

또 한한령이 해제된 중국을 비롯한 일본, 필리핀, 인도네시아 등 약 10여개 국가의 현지 온라인 스트리밍 플랫폼들과 연계해 기존 온라인 공연과는 차별화된 콘텐츠로 강다니엘만의 브랜드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강다니엘 소속사 커넥트엔터테인먼트는 “팬 사랑이 각별한 강다니엘과 전 세계 다니티들이 데뷔 1주년을 함께 자축할 수 있도록 강다니엘의 최초 온라인 팬미팅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지금까지 함께 해준 팬분들께 잊지 못할 추억과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다양하고 풍성한 볼거리로 무대를 채울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온택트 팬미팅은 음원과 인공지능(AI) 등 온택트 기술의 핵심 계열사로 떠오르고 있는 드림어스컴퍼니(구 아이리버)와 손잡고 7월 25일 오후 9시(한국시간) 전 세계로 생중계되며, 각 국가별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플랫폼에서 방송권을 구매해 시청할 수 있다. 구매 절차 및 세부 내용은 추후 강다니엘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한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강다니엘은 공식 홈페이지뿐만 아니라 '인스타그램', '틱톡', 'V앱'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팬들과 소통해왔으며, 특히 유튜브에 '컬러풀 다니엘', 'DaniTV(다니티비)' 등 독자적 콘텐츠를 제공해 왔다.

이번 팬미팅 소식을 접한 팬들은 "작년 단독 팬미팅의 감동이 생각난다", "직접 만날 수 없어 아쉽지만, 활발하게 활동해 주는 강다니엘이 있어 너무 힘이난다", "굿즈와 DVD도 꼭 발매해달라"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김혜진 기자 next.hjkim@gmail.com 

 

[ⓒ 넥스트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